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튜브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 2. 9. 13:09

    핸드폰으로 동영상을 보시거나 컴퓨터로 움직이는 영상을 보시는 경우가 많아졌어요. 한국에서는 현재 트로트 열풍이 불면서 노래를 볼수 있는 유튜브를 시청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유튜브 바로가기 방법을 알아보고 우리가 시청할수 있는 프로그램을 연결해볼까요.

    현재도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를 시청하고 있을까요. 누구나 무료로 볼수 있는 영상은 충분히 시청자들의 마음을 파고들어 볼수 있습니다. 업로드 되는 영상들이 무한대에 가깝고 꾸준히 올라오는 것은 다 보기 어려울정도니까요.

    악성코드가 없는 안전한 유튜브의 바로가기를 이용하여 언제든지 시청을 할 수 있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즐거운 시청시간이 되는 것은 어떤것이나 되는 것은 아니에요

     

    자연스럽게 열리는 유튜브 바로가기는 전세계인들이 올려주는 영상으로 채워볼수 있어요. 미운정 고운정 들어가듯이 깐죽거리는 마음들이 모여서 재미로 변하지요.

    인기채널들이나 유튜브의 게임과 영화는 핫한 공간을 형성하고 있어요. 사실상 모든 내용을 품고 있는 동영상의 무한한 내용들은 언제가되어야 다 볼수 있을지 시간이 정말 부족해요.

    프리미엉 서비스로 유튜브를 이용해보세요. 아름다운 서비스로 언제든지 볼수 있고, 음악이나 영상을 백그라운도 실행하여 재생을 할수도 있어요. 1개월 무료 시청으로 걱정없이 시작해볼수 있는 방식이에요.

    TV를 보려고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을거에요. 국외에서는 채널도 많이 편성되어 있어서 인터넷방송처럼 보실수 있어요. 한국에서는 아직 인기리에 다가오지 않는 방식이지만 유튜브 바로가기 채널들은 곧 한국에서도 인기를 끌수 있는 방식이 되겠지요.

    유튜브 바로가기 방법을 알아볼까요. 구글의 크롬을 사용하시는 경우를 대표적으로 알려드릴게요. 매뉴의 설정을 선택하여 시작그룹을 이용하는 방법이에요. 빠르게 사이트를 접속할수 있는 방법으로 사용하는 것이에요.

    시작그룹으로 유튜브 바로가기 주소인 홈페이지 주로를 적어주시면 클릭 한번으로 채널로 접속을 할수 있어요. 가장 쉽고 누구나 접속할수 있으니 사용자들이 많이 선택하는 방법이에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말고 영상이나 보여주고 싶은 유튜브 동영상을 바로가기 만들어 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영상을 시청하기 전에 광고를 봐주시면서 건너 띄기를 누르면 본 영상이 재생되지요. 이때 유튜브 동영상의 하단에 있는 공유버튼을 사용하여 바로가기를 만들어보세요.

    공유를 누르면 유튜브 바로가기가 만들어지면서 주소를 클립보드에 저장할 수 있어요. 이것을 상대방에게 알려주거나 여러분이 보고싶을때 꺼내 쓰면 편하게 시청할 수 있지요.

     

     

    바탕화면에 아이콘을 만들어보는 유튜브 바로가기도 방법도 있어요. 바로 가기 아이콘 만들기를 선택하여 유튜브 주소를 입력하여 바탕화면에 생성이 되요. 영상의 주소를 적어주면 더 빠르게 들어갈수 있어요.

    북마크나 즐겨 찾기를 이용한 방법은 한번의 방법으로 끝이납니다. 구글에서는 별표모양을 눌러 북마크를 추가하면 다른페이지에 있어도 한번에 페이지 이동이 가능하죠.

    웹브라우저의 기능인 바로가기 추가를 사용하시면 유튜브 바로가기를 만들어 보는 것도 어렵지 않겠죠. 첫페이지 표시되는 것으로 크롬으로 간단하게 만들어 볼수 있어요.

    많은 분들이 시청하는 유튜브 바로가기를 만들어 보았는데요. 각종 재미있는 영상들이나 트로트의 노래를 연결하여 인터넷으로 들어보세요. 매일 새롭게 올라오는 것을 시청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